통신사별 스팸차단 안내X 닫기
-
스팸필터링 서비스
  • 전송결과는 성공으로 확인되었으나 문자를 수신하지 못하셨나요?
  • 현재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에서 스팸종합대책을 마련함에 따라 각 통신사별로 지능형 스팸차단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해지하시면 문자수신이 가능합니다.
  • * 스팸문자 및 스팸문자 차단 확인, 스팸차단서비스 해지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본인만 확인가능합니다.
-지능형 스팸차단 서비스란?
  • 문자전송
  • 각 통신사에서
    문자 문구확인
  • 스팸 판단시
    스팸보관함 이동
  • 전송완료
    (전송성공/정상과금)
-통신사별 차단된 스팸문자 확인방법
skt
  • SKT 스팸필터링 서비스
  • 스팸필터링[설정/변경] - 스팸내역조회
kt
  • KT 스팸차단 서비스
  • 스팸필터링[상세보기] - 스팸메시지함
uplus
  • LG U+ 스팸필터링 서비스
  • 스팸차단[자세히보기] - 스팸내역조회
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
  • 문자발송 후 사이트에서 정상적인 번호임에도 계속 문자전송 결과가 실패로 확인되시나요?
  • 발신번호가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여야합니다.
  • * 서비스 해지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본인만 해지가능하며 해지 신청 후 적용시까지 약 7일이 소요됩니다.
-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란?
  • 인터넷 문자발송 서비스 이용 시 타인이 가입고객 본인의 휴대전화번호를 발신번호로 설정하여 문자발송이 불가능하도록 차단시키는 서비스로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사용 시 본인도 인터넷 문자발송 서비스 이용 시 휴대전화번호를 회신번호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-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가입 확인 방법
skt
kt
uplus